브랜드 맞춤향 개발
기업의 identity에 맞는 브랜드로써의 최적의 향기를 디자인합니다. CI,BI,SI를 담은 기업의 가치, 브랜드 정체성과 이미지를 증대시키는 시그니처 향을 개발합니다.
브랜드 맞춤향개발
CI,BI,SI를 담은 기업의 가치, 브랜드 정체성과 이미지를 증대시키는 시그니처 향을 개발합니다. 건강한 아기화장품 향 개발, 화장품 브랜드의 3000여가지의 향 디자인 개발과 국내 20여가지 향수 개발(권상우 "티어스", 더샘, 홀리카홀리카, 마임), 플라자호텔, 세븐럭 카지노, 교보문고 등의 다양한 사업분야 브랜드 및 인테리어 향기개발을 진행한 국내1호 공간향기디자이너로써 치열해지는 경쟁 시장에서도 차별화 할 수 있는 브랜드 맞춤 향을 디자인합니다.
개발프로세서
믿을 수 있는 건강한 향기에 대한 3가지 약속
사례 01
설레임
"두근 두근" 첫사랑의 설레임의 상큼한 향
첫 데이트에 나가는 설레임의 발걸음
순수한 사랑에 대한 속삭임을 담은 향
사례 02
Love endorphin
"키스" 마법같은 달콤한 사랑
사랑의 행복, 판타스틱한 감정들 둘만이 아는 지금의
기쁨을 영원하기를 아이리스가 전하는 영원한 사랑의 약속
사례 03
Englishman in New York
"이상형! 세련된 부드러운 남자"
나무같은 편안한 남자! 세련된 도시적인 남자!
인생을 즐길 줄 아는 멋을 지닌 그 Patchouli는
그의 젠틀한 멋을 돋보이게 한다.
언제나 그와 함께할 수 있다면...